EU(Socfin Cambodia, the local branch of a Europe-based international rubber producing company)법인의 캄보디아 내의 고무 생산 공장 투자

(Socfin Cambodia, the local branch of a Europe-based international rubber producing company)최근 몬돌끼리 주에 7,500헥타 의 부지에 고무 농장을 조성한 유럽에 본사를 두고 있는 캄보디아의 지사는 최초 $5.7 million us 을 투자 한 고무 공장 을 내년도 2018년도 4월에 오픈할 예정 이라고 발표를 했다.

(a company executive)법인의 Jef Boedt(general manager of Socfin Cambodia)지사 관계자는 2009년도에 약 2,000헥타의 고무 농장을 조성한 이후에 자체 공장 에서 제품 생산이 가능한 수준 으로의 고무 수확 이 되기 시작 했다고 한다.

우리가 자체 공장을 오픈 하면 원가 가 줄고 더 나은 수익이 나기 시작할 것이다. 이번의 마지막 프로젝트는 법인이 캄보디아에 장기적 인 투자 를 육성 하기 위한 계획 이라고 한다. 우리의 사업의 주 목적은 공장에서 제품을 생산 하는 것이고 현재 그 목표에 도달 했으며 캄보디아에 사업을 계속 향상 시킬 것 이라고 한다.

(Socfin Cambodia)캄보디아 지사는 현재 630 명의 종웝원이 있으며 지난 한세기 동안 캄보디아에 $88 million us 를 투자 했다고 한다.

(According to Boedt)관계자에 따르면 공장은 하루에 25톤의 고무를 생산 할수 있으며 년간 약 8,000톤의 고무를 생산할수가 있다고 한다. 그리고 법인은 앞으로 국제 시장에 판매를 직접 할건지 아니면 국내 업자 들에게 팔건지는 아직 결정 하지 않았다고 한다.

국제 고무 시세는 매년 상승 하고 있으며 그런 추세로 2018년 까지 계속 될 것이다 라고 한다. 가격은 하락 보다는 오를 것으로 보고 있다고 한다.

Lim Heng(deputy director of rubber exporter An Mady Group)고무를 수출하고 있는 다른 법인의 관계자는 수확을 하기 위한 1,000헥타 이상의 고무 나무 농장 정도는 되야 자사 제품을 생산할수 있는 공장 투자가 가능 하다고 한다.

캄보디아 에서는 자동차 타이어 를 생산 할수 있는 공장이 되기를 바라며 중국은 세계에서 가장 큰 고무 를 생산 하는 법인 들 이라고 한다.그는 이어 자동차 타이어를 생산 할수 있는 노 하우 를 가진 중국 기업들이 캄보디아에 투자를 하기를 바란다고 한다.

(According to data from the Ministry of Agriculture)캄보디아 농림부의 자료에 따르면 올해 2017년도 11개월 동안 총 $249 million us 의 금액 으로 150,000 톤을 수출 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