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동 북부 베트남 국경 지역의 베트남의 농업부문 대 기업의 중국에 바나나 첫 수출

HAGL goes bananas with fruit exports

Tue, 21 November 2017

(a company representative)회사 관계자는 (Vietnamese conglomerate Hoang Anh Gia Lai-HAGL)베트남의 HAGL 농업 부문 대 기업은 올해 7월에 처음으로 중국 시장에 총 9,000톤을 수출 했다고 한다.

캄보디아 라타나 끼리(동북부 베트남 국경)지방에 약 1,000헥타의 토지에 바나나를 재배하고 있는 법인은(Hoang Anh Andong Meas, Hoang Anh Romphat and Hoang Anh Daun Penh Agrico)3곳의 자 회사를 통해서 매주 수출 하고 있다고 한다.

Thach Quanh Tha(director of administration for HAGL)베트남 법인의 관계자는 지금까지 약451 콘테이너를 육로 로 베트남의 부두를 통해서 톤당 약 $500에 중국의 바이어 에게 수출 했다고 한다.

우리는 캄보디아 에서 포든 수출품을 포장 하고 있으며 우리의 상표로 캄보디아 에서 만들었다는 것을 증명 하고 있다고 한다. 이 러한 수출은 정식적인 것이기 때문에 캄보디아의 관련 법령에 맞게 하고 있으며 캄보디아 정부로 부터 원산지 증명뿐만이 아니라 식품 위생 검역 서류도 받았다고 한다.

한편 으로 (HAGL)베트남의 대 기업은 807 헥타의 주민 들로 부터 키로당 $3 에 드래곤 과일을 구입하기로 하고 두번째 로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회사는 12월 말 경에 696 헥타로 부터 젝(둘리얀과 비슷한)과일을 수출 할 예정 이라고 한다.

고무 를 재배 하고자 하는 농업부문 의 베트남 대 기업은 사업 의 다각화와 수출용 14가지 의 과일 재배에 투자 를 하고 있다고 한다.